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씨티은행, 모바일앱 이용고객 대상 ‘슈퍼 싹쓸2' 이벤트 실시

2020-10-08 10:21 | 이동은 기자 | deun_lee@naver.com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오는 11월 27일까지 ‘슈퍼 싹쓸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됐던 ‘90일간의 슈퍼 싹쓸이’에 이어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다. 씨티 모바일앱에 가입하고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배달의민족, 11번가, 티몬,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씨티 더드림 적금이나 씨티 레벨업 통장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CU상품권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씨티 모바일앱 쿠폰은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씨티 모바일앱 이용 고객이 씨티 더드림 적금 가입시 선착순 5000명에게 최대 연 5% 혜택, 입출금이 자유로운 씨티 레벨업 통장 신규가입 시 최대 연 1% 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갤럭시 폴드2, 삼성 더 세로 TV, LG 빔 프로젝트, 신형 아이패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가전제품이나 차박세트, 캠핑 및 홈트레이닝 용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씨티 모바일앱에 1번 이상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 진행 시 선착순 쿠폰이 1분 만에 소진되는 등 고객들이 보여준 높은 호응에 보답하고 더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두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회적거리두기로 사람들 간의 거리는 멀어졌지만 마음의 거리는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소한 행복도 누리고, 안전하고 편리한 모바일 생활도 마음껏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