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크로스진 출신 세영, 온라인 팬미팅 셋리스트 프리뷰 영상 공개…독보적 음색

2020-10-14 02:2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세영이 세 번째 온라인 팬미팅 'TEARS'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속사 아뮤즈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크로스진 출신 가수 세영의 온라인 팬미팅 SEYOUNG ONTACT FANMEETING 'TEARS'의 셋리스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세영은 자작곡 '가을꽃'을 열창하는 모습. 그는 음악방송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19일 온라인 팬미팅 시리즈 1탄 'LOVE'를 개최한 세영은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오는 18일에는 2탄 'TEARS'를 테마로 세영의 인생을 새로운 방법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세영은 2013년 크로스진 일본 싱글 'Shooting Star' 활동 당시 새 멤버로 합류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고, 최근 새 싱글 '멍'과 '고집'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세영은 오는 18일 온라인 팬미팅 SEYOUNG ONTACT FANMEETING 'TEARS'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