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가 하반기 공개 채용과 관련해 '언택트 라이브 채용설명회 2020'를 개최했다./사진=게임빌-컴투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컴투스가 하반기 공개 채용 모집과 함께 마련한 '언택트 라이브 채용설명회 2020'가 예비지원자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게임빌-컴투스는 지난 16일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하반기 공채와 관련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채용 담당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이번 하반기 공채의 주요 직군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공채 선배들이 직접 참여해 실제 직무에 대한 소개와 함께 현장 경험을 전했다. 또 게임빌-컴투스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팁들을 공개했다.
또한 예비 지원자들이 가진 관심 주제·업무 등에 대한 궁금한 점을 댓글로 질문하면 채용 담당자들이 실시간으로 답변해 주는 질의응답 시간까지 마련해 참가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더불어 방송 말미에는 게임빌-컴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GC플레이어'가 취업 준비생의 시각에서 직접 제작한 응원영상까지 선보이며 지원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했다.
이번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한 예비 지원자는 "게임 회사에 취업하기 위해 어떤 역량이 필요한지 정확히 알기가 어려웠는데 필요한 정보들을 직무 담당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게임빌-컴투스 인사담당자는 "앞으로도 게임빌-컴투스와 미래를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 영입을 위한 더욱 좋은 기회를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컴투스는 오는 26일까지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을 위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게임 기획·프로그래밍·아트·플랫폼 서버 등 개발 직군을 비롯, 게임사업 마케팅·경영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며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후 서류심사 및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 1·2차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