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60여종의 시즌 제품을 출시하고 '미리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미리 선물하기'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일찍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선물하는 고객에게 20%의 케이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시즌제품 출시/파리바게뜨 제공 |
이번에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제품은 '땡큐 크리스마스'란 주제로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의미를 담았다.
주요 제품으로 다양한 맛과 입체적 디자인을 갖춘 '초코병정 캐롤송'과 '스윗벨벳 크리스마스', 20대~30대 여성을 위한 '소복소복 쿠키치즈'와 '블루베리 크리스마스' 등을 선보였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캐릭터 케이크인 '크리스마스 겨울왕국', '또봇의 크리스마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호두마을 눈사람 세가족'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캐롤 초코&화이트', '구겔호프 초코&화이트', '쁘띠구겔호프 세트'와 다양한 구성의 구움과자 선물세트 등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 기업인 체이스앤원더(Chase&Wond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표현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파리바게뜨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미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