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직구라운지에서 가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일까지 '1Q Global VIVA 신용카드'와 'Any PLUS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직구 라운지를 통해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0장을 제공한다.
여기에 하나 신용·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해외직구가맹점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7달러 캐쉬백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2달러 캐쉬백을 제공하며, 아마존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5달러 캐쉬백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 캐쉬백을 제공한다.
또 아이허브에서는 △50달러 이상 결제 시 5달러 캐쉬백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 캐쉬백 혜택과 하나 VISA카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특별할인코드를 통해 45달러 구매 시 12%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무료(Free) 직구보험' 서비스를 통해 불착·파손·반품 시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을 연간 3회까지 무료로 보상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