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준수, 11월 온라인 콘서트 개최…안방 1열 팬들 만난다

2020-10-27 10:44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김준수가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7일 "김준수가 오는 11월 21~22일 오후 6시 온라인 스트리밍 라이브로 '2020 시아 온라인 콘서트 핏 어 팻(2020 XIA ONLINE CONCERT Pit A Pa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는 11월 10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핏 어 팻(Pit A Pat)' 발매 기념으로 개최된다. 

소속사 측은 이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개최 일자와 공식 포스터를 함께 공개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강렬한 붉은색 슈트를 차려입고 시크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는 오직 이번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라이브로 선사한다.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마치 서로가 한 자리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새 미니앨범 ‘핏 어 팻’ 수록곡과 김준수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꽉 채웠다. 

공연 관계자는 “김준수의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면서 "김준수의 음악과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전역에서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전 세계 각국의 팬들이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 미니앨범 ‘핏 어 팻’ 발매 기념 온라인 콘서트는 오는 11월 21~22일 오후 6시 양일간 진행되며 온라인 콘서트를 만나 볼 수 있는 시청 채널과 예매 방법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