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BNP파리바카디프생명, 김장나눔 행사

2014-12-05 17:01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지역 내 어려운 이웃 300가구 위한 김장나눔행사 열어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대표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은 지난 4일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에 위치한 면목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4일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면목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BNP파리바카디프생명

이날 행사에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임직원 자원봉사자들과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운영하는 환경교육 프로그램 '그린리더'에 참여하고 있는 면목종합사회복지관의 어린이와 노인들, 사단법인 생명의숲국민운동 활동가들이 함께 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들은 '그린리더' 프로그램을 통해 재배한 텃밭 채소로 약 1,0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김장 후에는 독거노인, 조손 가정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150여 명을 초대해 갓 담근 김장김치와 보쌈으로 식사를 함께하는 시간도 가졌으며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의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은 어린이 참가자들과 함께 지역 내 저소득 가정 300여 가구를 돌며 직접 김장김치 배달까지 마쳤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의 주창민 감사는 "이번 김장나눔 행사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이 보다 훈훈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바쁜 일상이지만 우리 회사 임직원들은 소외이웃 지원 등 사회통합에 기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의 즐거움을 실천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