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의 뷰티브랜드 '라이크와이즈'./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가 수분 보습 라인 '크림 앰플', '퍼스트오일' 두 가지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전했다. 또한 화장품 분석 플랫폼 '화해'를 통해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가 긍정적 반응을 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라이크와이즈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수분 보호막에 집중해체내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 기능의 앰플과 오일 제형 두 가지로 출시했다. 스킨케어 단계에서 기존 수분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수퍼차지 크림 앰플'은 보습 지속력을 높여 오랫동안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농축피니시 앰플로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도 완료했다. 크림같은 깊은 보습감과 앰플처럼 깔끔한 흡수력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윤기 있는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수퍼차지 퍼스트 오일'은 가볍고 워터리한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퍼스트 에센스로 사용하기좋다. 가벼운 워터오일 타입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며 지성 피부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수 있다. 피부에 막을 씌우는 기존 오일 제품들과 달리 작은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촘촘히쌓아 건조함 없이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한다고 코오롱FnC 측은 전했다.
한편 라이크와이즈가 9월에 출시한 수분 주력 라인 중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은 화장품 성분 분석 플랫폼 ‘화해’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흡수력 만족도 94%를 차지했다.
특히 라이크와이즈의 주요 타깃층인 20-30대 평균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02를 차지하며 여성 소비자들을 제대로 저격했다. 또한 9월 대비 10월회원가입 수는 330% 증가하면서 라이크와이즈에 대한 인기가 급증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라이크와이즈의 주요 타깃 20-30대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이번 신제품에 대한 긍정적 반응도 기대된다"며 "안전하고 독자적인 기술력을담은 라이크와이즈 제품들로 속보습을 채워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