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브랜드 애드(add)는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3층 애드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연장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부터 열린 애드(add) 팝업스토어는 기존 고가 패딩과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스타일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장 오픈하게 됐다고 업체 측이 설명했다.
▲ 애드 팝업스토어/애드 제공 |
애드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가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By Et Tol (바이에토르) 매장과 협업으로 진행돼 바이에토르 본 매장에서도 애드의 패딩을 구매 할 수 있다.
애드는 1999년 설립된 이탈리아 브랜드로 유럽과 미국 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브랜드 창립 당시 30년 이상의 다운 제품 제작 노하우와 안정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 소비자들에게 제품 퀄리티에 대한 신뢰도를 쌓아왔다.
가볍고 따뜻한 다운 재킷을 메인으로 선보이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드 다운은 유럽 내에서 경량감과 세련된 테일러링 피팅 다운(Tailoring Fitting Down)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애드 본사는 최근 이탈리아 밀라노에 단독숍을 오픈하며 국내 외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10월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많은 고객층을 확보했다.[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