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부캐 선발대회' 김미려, 부캐릭터 18K로 심사위원 심장 저격

2020-11-09 04: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에서 개그우먼 김미려의 부캐 '18K' 영상이 짧게 선공개됐다.

이날 18K는 비혼주의 래퍼 콘셉트로, 골드미스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금빛 장식으로 무장했다. 그는 등장부터 강렬한 이미지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한 데 이어 개그우먼 출신다운 입담으로 심사위원들을 당황시켰다.

그는 고차원적으로 선 넘는 멘트들을 구사하며 심사위원들의 질문에도 재치 있게 응수,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사진=부캐 선발대회에 참가한 개그우먼 김미려의 모습. /사진=㈜페르소나유니버스



무대 풀 영상은 '부캐 선발대회'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본 영상은 11월 중순경 Mnet 채널에서 방영 예정이다.

제작을 맡은 ㈜페르소나유니버스 최용호 대표이사는 "이번 '부캐 선발대회' 시즌 1을 필두로 국내 최초 한국판 '부캐 어벤져스' 구성 및 스토리텔링을 진행하는 트랜스미디어 형태의 콘텐츠를 계속해서 제작 중이며, 연예인 부캐릭터 지식 재산권(IP)을 기반으로 페르소나만의 방송, 음원, 팬미팅, 웹드라마, 콘서트 등 페르소나 세계관을 구축해 글로벌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