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컴백 D-DAY' 김준수, '핏어팻' 베일 벗는다…글로벌 리스너 정조준

2020-11-10 09:47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XIA(김준수)가 두 번째 미니앨범 ‘핏 어 팻(Pit A Pat)’으로 돌아온다. 

10일 오후 6시 김준수의 새 미니앨범 ‘핏 어 팻’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보에는 파워풀한 댄스 타이틀곡과 계절에 잘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 지난 겨울 선공개곡 등 총 4곡이 담겼다.  

앞서 김준수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핏 어 팻'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또 발라드 수록곡 '요즘', '너를 쓴다', '눈이 오는 날에는'의 오디오 티저와 스포 라이브 영상을 순차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전날 공개된 녹음실 스포 라이브 영상에서는 새 앨범 전곡을 노래하는 김준수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는 “팬분들께 새로운 앨범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 가수로서의 모습을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것 같은데 요즘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음악과 무대, 그리고 공연이 많은 분들에게 에너지가 되고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들께 선물 같은 앨범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행복하게 준비했기에 이런 저의 마음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고, XIA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핏 어 팻’에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핏 어 팻’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는 21~22일에는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온라인 콘서트가 열린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