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부캐 선발대회' 김미려, 부캐릭터 18K로 애쉬비와 강렬 무대

2020-11-11 03:5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에서 개그우먼 김미려 부캐 18K의 본 무대 영상 풀버전이 공개됐다.

이날 18K는 비혼주의 래퍼 콘셉트로, 골드미스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금빛 장식으로 무장했다. 그는 등장부터 강렬한 이미지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어 애쉬비와 함께 18K만의 독특한 컨셉이 묻어 나오는 유쾌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Soy bonita'(예쁘다, 멋있다의 스페인어) 훅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부캐 선발대회에 참가한 개그우먼 김미려의 모습. /사진=㈜페르소나유니버스



무대 풀 영상은 '부캐 선발대회'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본 영상은 11월 중순경 Mnet 채널에서 방영 예정이다.

제작을 맡은 ㈜페르소나유니버스 최용호 대표이사는 "이번 '부캐 선발대회' 시즌 1을 필두로 국내 최초 한국판 '부캐 어벤져스' 구성 및 스토리텔링을 진행하는 트랜스미디어 형태의 콘텐츠를 계속해서 제작 중이며, 연예인 부캐릭터 지식 재산권(IP)을 기반으로 페르소나만의 방송, 음원, 팬미팅, 웹드라마, 콘서트 등 페르소나 세계관을 구축해 글로벌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