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캐딜락 서초 AS센터 개점…'동작·과천'지역 인프라 강화

2020-11-11 09:16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캐딜락 CT6/사진=캐딜락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캐딜락이 동작역과 남태령역 중간 위치에 ‘서초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캐딜락 공식 딜러인 에이앤지모터스가 운영을 맡았다. 에이앤지모터스는 캐딜락 논현 전시장 및 성수 서비스센터에 이어 서초 서비스센터 운영을 책임지며, 차량 구매부터 A/S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캐딜락의 품격 있는 서비스 가치를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서초 서비스센터는 서울 강남권과 경기 지역을 잇는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및 사당IC, 과천대로와 인접해 있으며, 강남권역 교통의 중심지인 사당역 인근에 위치하여 고객 접근성을 극대화한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

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연면적 1728㎡ 규모로 마련된 서초 서비스센터는 7개의 일반 수리 리프트와 2개의 도장부스를 갖춰 일반수리 기준 월 840대, 사고수리 월 120대 수준의 우수한 A/S 수행 능력을 완비했다. 또한 3개의 고객 상담 부스와 2층 전체에 마련된 여유로운 고객 대기실은 서초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서초 서비스센터 개소를 기념해 에이앤지모터스는 12가지 기본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이벤트를 실시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