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시트로엥, 전국 시승행사 개최…풍성한 부대행사도 함께

2020-11-11 13:45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사진=한불모터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시트로엥이 향후 2주간 SUV 라인업을 포함한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전국 시승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트로엥은 가족 구성원간 여가활동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편안함과 다재다능한 공간 활용성, 압도적인 효율성을 두루 갖춘 브랜드의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알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시승행사는 오는 14일과 15일, 21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트로엥과 다수의 협업을 진행한 일러스트 디자이너 ‘온초람’이 디자인한 캐릭터가 부착된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와 케이터링이 마련된다.

행사 기간동안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시트로엥 컬러링북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제작한 엽서를 받을 수 있다. 시승을 완료할 경우 차량 방향제를 제공하며, 이 중 3명을 추첨해 45만원 상당의 프랑스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델시’의 샤틀렛에어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시트로엥 C 콜렉션 가방 및 시계를 증정한다. 여기에, 11월 이내에 출고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또는 주유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11월 한 달간 SUV 라인업에 한해 최대 15%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일부 트림 한정). PSA 파이낸스 서비스를 이용해 무이자 36개월 모션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시 △플래그십 SUV C5 에어크로스 필트림은 월 17만9220원에, △콤팩트 SUV C3 에어크로스 필트림은 월 13만293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무이자 장기할부 및 일반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11월 한 달간 2021년형 C4 칵투스 및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년/10만km 메인터넌스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시승행사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또는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