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코오롱모빌리티, '보증만료' 수입차 무상점검 캠페인

2020-11-16 17:34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보증만료 수입차 무상점검 캠페인/사진=코오롱모빌리티



[미디어펜=김상준 기자]수입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 코오롱모빌리티는 동계 시즌을 대비해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대비 차량 예방 점검과 정비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캠페인 기간 동안 지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산·인천·분당·청주·대구·부산·창원에 위치한 '코오롱모빌리티' 전국 7개 지점에서 코오롱모빌리티의 숙련된 전문가와 첨단 장비를 통해 타이어 및 배터리 상태, 누유 점검,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등 오일류 및 냉각수, 에어컨 필터, 각종 등화 장치를 포함한 다양한 항목에 대한 차량 정밀 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일반수리를 받는 고객 대상으로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겨울철 필수 관리 품목인 타이어와 소모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지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소모품패키지를 증정한다.

워런티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기간 내 차량 수리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정비 바우처를 제공하는 페이백 서비스와 함께 보증기간 내 상시 할인 프로모션 및 에어팟 프로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현진 코오롱모빌리티 대표는 “겨울철 차량점검은 눈·비 등 기상 상황과 낮은 기온으로 인해 악화되는 도로 환경을 안전하게 대비하기 위한 필수 관리사항이다”며 “코오롱모빌리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수입차 고객들이 코오롱모빌리티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아 겨울철 안전운전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