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그룹 PLCC '롤라(Lola)카드'를 롯데껌 향기와 함께 배송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롤라카드 배송 시 카드와 함께 동봉되는 '향기 안내장'에 향기 안료를 이용해 실제 롯데껌 포장지를 풀었을 때 나던 껌 향기를 재현했다. 쥬시후레쉬는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 향을 배합한 달콤한 향, 후레쉬민트는 민트향, 스피아민트는 박하향을 담았다.
지난 9월 출시한 롤라카드는 롯데그룹사 이용 시 7%를 적립해주고 롯데 안팎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드 디자인은 롯데껌 3종을 적용했다.
롤라카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롤라카드 BIG 세일' 기획전을 열고 오는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노트북, 세탁기, 건조기 등 총 25종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롤라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만원 스페셜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롤라카드를 발급 받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는 12월 31일까지 롤라카드로 롯데마트 PB상품(요리하다, 스윗허그, 해빗) 결제 시 10%를 현장 할인해준다.
전국 스피드메이트에서는 12월 31일까지 소지한 롤라카드를 인증만 해도 와이퍼 무료 증정과 엔진오일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