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박하선 자축 "'며느라기' 100만뷰, 다음 주 '깡' 춤 추겠다"

2020-11-26 18:3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박하선이 '며느라기' 100만 뷰를 자축하며 비의 '깡' 춤을 예고했다. 

박하선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의 100만뷰 돌파 캡처 사진과 함께 "축 100만뷰! 아이돌 스케줄에서 진짜 아이돌급 뷰.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제 인스타 프로필에 링크해뒀고, 언제든지 계속 볼 수 있다"며 "이번 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핵사이다 2부가 업데이트 된다"고 홍보했다. 

이어 "그나저나 진짜 '깡' 춰야하네"라면서 "보통 씨네타운 씨네초대석 때 사진 기자님들이 파파라치(하러) 오신다. 그때 거기서, 아마 다음주 목요일에 추겠다"고 전했다. 

사진=더팩트



앞서 박하선은 '며느라기' 제작발표회에서 "100만뷰 돌파 시 '깡' 춤을 추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그는 "진짜 100만 명이 봐주실 줄 몰랐다. 시청률로 따지면 2% 돌파"라면서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도 당초 12회 정도 계획에서 쭉 이어간다는 또 기쁜 소식"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얼마 전 누가 '건드리는 것마다 잘되네요' 해서 '에이' 했는데 이런 날이 온다"면서 "작년 이맘때 아침에 눈이 떠지지 않았음 좋겠다고 생각할만큼 힘든 일이 많았는데 새삼 감사한 요즘이다"라고 행복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웹드라마 '며느라기'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리는 작품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