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오는 3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산모들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케어비랜선 공장 견학편'을 진행한다./사진=남양유업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3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산모들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케어비랜선 공장 견학편'을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의 특집 기획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이 된다. 우선 11월 30일은 '케어비 랜선 공장 견학편'이 진행되며, 12월 10일에는 '우리 아기 시기별 이유식'이란 주제로 쿠킹 토크쇼가 진행된다.
오는 30일 진행되는 '케어비 랜선 공장 견학편'은,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진행 MC인 개그맨 한상규씨가 직접 케어비 이유식 생산 공장을 견학하는 형태로 진행이 된다. 또한 케어비 이유식을 개발한 박수재 연구원과 이규민 연구원과의 토크를 통해, 산모들에게 이유식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다양한 이유식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임신육아교실 시청자 전원에게 방송 당일 사용 가능한 케어비 3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쿠폰 사용 고객 수에 맞춰 각 10팩씩의 케어비 이유식을 중증 장애 아동들을 돌보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홀트일산복지타운)에 기부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육아교실에서 준비한 케어비 특집편을 통해, 많은 산모들에게 이유식 관련 다양한 정보와 케어비 생산 과정 등을 전달해드리고 싶다"라며 "케어비 특집 방송 준비간 이유식 기부 활동을 함께 계획한 가운데, 현재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우리 주변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