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유퀴즈' 야옹이 작가 "전선욱 작가에게 먼저 대시…데이트하며 일해" [MP1분]

2020-12-03 05: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야옹이 작가가 남자친구 전선욱 작가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온더블럭'(이하 '유퀴즈')은 '월드 클래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40억뷰 웹툰의 주인공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출연했다.

1991년생인 야옹이 작가는 2018년 4월부터 화요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중이다. 지난해 3월 '여신강림' 연재 1주년 기념으로 얼굴을 공개,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지난 10월 '프리드로우'를 연재 중인 전선욱 작가와 열애 소식을 전한 야옹이 작가. 이날 '유퀴즈'에서 야옹이 작가는 전선욱 작가와의 첫 만남에 대해 "작년 웹투니스트데이 파티에서 마음이 갔다. 다른 여자 작가님이 (전선욱 작가에게) 계속 말을 거는데 신경이 쓰이더라"라고 회상했다.

그는 "(웹툰작가 남자친구가) 좋은 점은 같이 만나서 데이트할 때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항상 마감에 쫓기니까 같이 만나서 일을 한다"며 전선욱 작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tvN '유큐ㅣ즈' 방송 캡처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