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수고했어 U+곧 스물'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제공=LG유플러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LG유플러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담은 '수고했어 U+곧 스물'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려운 상황에서 꿋꿋하게 수능을 치른 수험생 고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혜택의 경우 수험생 고객들이 좋아하는 콘서트 시청권과 대학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채워졌다.
가장 주목할만한 혜택은 '2021 NEW YEAR’S EVE LIVE' 인터넷TV(IPTV) 시청권으로, 콘서트 시청권은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1000명의 고객에게 돌아간다.
응모 자격은 U+모바일 고객이면서 U+tv 가입 명의자이거나 명의자와 유무선 결합된 수험생 고객으로 한정한다. 자격조건에 부합한다면,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시청권을 응모할 수 있다.
단, U+tv 내 맞춤형 비디오(VOD)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우선 선정되며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이벤트가 변경 또는 조기종료 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U+tv 채널에서 방탄소년단·뉴이스트·여자친구 등 인기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2021 NEW YEAR’S EVE LIVE를 생중계로 볼 수 있다.
매장에서 휴대폰 구매 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휴대폰을 개통한 고객은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경품액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유샵에서도 이달 9일까지 스마트폰·태플릿을 구매하는 수험생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0(1명) △에어팟 프로(3명) △갤럭시 버즈라이브(20명)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U+멤버십 이용하는 수험생 고객들은 U+멤버스 앱에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