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홈카페 기획전 진행

2020-12-04 16:54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홈카페 기획전./사진=매일유업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매일유업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바리스타룰스 홈카페 기획전'을 연다고 4일 전했다.

바리스타룰스 홈카페 기획전은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카페 이용을 자유롭게 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획전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바리스타룰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홈카페를 테마로 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증정 사은품은 바리스타룰스 로고가 새겨진 컵받침, 테이블 매트, 실리콘 빨대 세트, 머들러, 스텐 머그컵 등 홈카페를 즐기는 데 필요한 소품이다. 

매일유업은 기획전 진행 기간 내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사은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기간 내 '바리스타룰스 아메리카노 싱글오리진 코스타리카'를 두 박스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증정품과 함께 배송되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만 특별 제작되어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카페 이용이 어려운 요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바리스타룰스 홈카페 사은품과 함께 안전하고 간편하게 홈카페를 즐겨 보셨으면 한다"며 "바리스타룰스가 편안한 휴식과 활기찬 일상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아메리카노 싱글오리진 코스타리카는 코스타리카 최고등급(SHB등급) 싱글오리진원두를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해, 원두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아메리카노다. 합성 커피향이나 설탕도 첨가하지 않아 기호에 맞게 시럽을 더해 먹을 수 있으며, 멸균 처리되어 실온 보관도 가능하다. 

한편 바리스타룰스는 '룰을 지켜 좋은 커피를 만든다'는 원칙으로, 국내 컵커피 제조사 중 유일하게 원두 선별부터 그라인딩, 추출까지 직접 진행한다. 세계 각지에서 상위 1% 원두만을 선별,  각 원두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로스팅과 추출방식을 설계함으로써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하고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