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상준 기자]렉서스코리아는 26일까지 전국 렉서스 서비스센터에서 겨울 서비스 캠페인 ‘세이프 렉서스, 스테이 세이프(Safe Lexus, Stay Safe)’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렉서스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엔진 및 제동 시스템,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안전을 위한 다양한 항목을 살펴보는 ‘렉서스 세이프티 체크(Lexus Safety Check)’ 점검의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무상 소독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겨울철 더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타이어 △12V 배터리(하이브리드 보조 배터리 포함) △부동액 △각종 오일류(엔진오일 제외) △에어컨필터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에 대해서는 부품 및 공임의 10% 할인을,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에 대해서는 부품 및 공임의 5% 할인을 제공한다.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1명), 의류건조기(3명), 에어팟(10명)이, 5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와 함께 트렁크 정리함이 추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모든 유상수리 고객에게 사이드미러 코팅필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차량 관리에 더 신경써야 하는 겨울철, 다양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렉서스 고객분들의 안전운전을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