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수지, 23일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서트' 개최…"직접 기획"

2020-12-11 09:01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언택트 '팬서트'를 개최한다. 

1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수지가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팬서트 '수지: 어 템포(Suzy: A Tempo)'를 열고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사진=매니지먼트 숲 제공



이번 행사는 카카오TV에서 국내 독점 생중계 된다. 'A Tempo'는 '본디 빠르기로'라는 뜻으로, 악곡 도중에 일시적으로 변화했던 속도를 본래의 템포로 되돌리는 것을 의미한다. 10주년 기념 팬서트는 지금껏 바쁘게 달려온 시간들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그 어떤 속도의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지금의 수지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2018년 이후 약 2년만에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된 수지는 지난 9월,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10주년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 수지는 이번 기회를 통해 10년간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갈수록 어려워지는 코로나19 시기를 함께 견뎌내고자 한다.

수지의 10년을 총 망라한 이번 팬서트는 카카오M이 기획부터 총연출을 맡는다. MMA 등 초대형 규모의 연말 시상식부터 라이브 컴백쇼까지 다양한 음악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온 카카오M의 뮤직콘텐츠 제작국이 총연출을 맡아 무대 위 ‘아티스트 수지’의 모습을 진정성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노래는 물론 퍼포먼스와 10주년 토크 등 가수 수지로서의 모습을 오롯이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과 수지 모두 몰입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