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펭수, 캐럴 1위 일냈다 "머라이어 캐리보다 우리 노래 더 좋아" 자신감

2020-12-15 17:1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EBS 캐릭터 펭수의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그룹 동물음악대가 캐럴 '크리스마스 리턴즈'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동물음악대가 지난 11일 발매한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15일 오전 8시 기준 지니뮤직 'TOP200' 1위에 올랐다. 같은 날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크리스마스 리턴즈’ 뮤직비디오는 현재 조회수 32만회를 넘어섰다. 

사진=EBS 제공



펭수는 이날 오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동물음악대 멤버들과 출연해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좋아한다고 밝히며 "캐리님. 당신의 노래는 좋다. 그렇지만 내 노래는 더 좋다. 유 노?(You Know?) 유노윤호?"라고 말했다. 

동물음악대는 펭수의 전 세계 행복 프로젝트다. 지난 달 30일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결성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발매 4일 만에 차트 정상에 오른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록 단장(윤상)이 프로듀싱하고, 김이나와 펭수, 소울곰(김태우), 고막여우(박진주)가 함께 작사한 곡이다. 모두가 다시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를 소망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