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시코르 2020 베스트 어워즈'를 연다./사진=신세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신세계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시코르 전 점에서는 '시코르 2020 베스트 어워즈'를 열고 각 카테고리에서 1위에 선정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16일 전했다. 럭셔리 브랜드부터 K뷰티까지 올해 시코르에서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베스트 어워즈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베스트 상품 중 8개를 포함한 14만원 상당의 '시코르 베스트 뷰티박스'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오는 18일부터 강남, 강남역점, 대구, 아이파크몰, 홍대점 5곳에서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이 대상이다.
시코르의 인기 아이템인 8개 제품은 인기 뷰티 디렉터 김미구가 직접 선정했다.
18일부터 진행하는 베스트 어워즈 기간에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화장품 정리 수납함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컬러는 흰색과 노란색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20일까지는 최대 55% 할인하는 시코르 세일을 준비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카테고리 별로 사랑 받은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인다.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마이브로우펜슬 15%, 시코르 치크&하이라이터 브러시는 20%,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8일부터 20일까지 카카오페이(카카오머니) 3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백화점 입점 매장 한정, 파주 아울렛은 제외).
올 상반기에 처음 선보였던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는 한국의 대표적인 K뷰티 행사로 발돋움 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몰인 SSG닷컴에서도 관련 기획전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최영완 팀장은 "코덕들의 놀이터 시코르에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뷰티 축제가 펼쳐진다"면서 "올 한해 시코르에서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을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