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오은진 기자]코웨이는 매트리스 사용기간 동안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원하는 탑퍼로 변경·교체할 수 있는 '슬립매칭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슬립매칭 서비스는 체형 변화·생활 습관·취향 등에 따라 나에게 알맞은 매트리스 탑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다.
매트리스 탑퍼는 주요 소재 및 경도에 따라 하이브리드1 소프트·하이브리드1 미디엄·하이브리드2·하이브리드3로 나뉜다.
하이브리드1 소프트는 고밀도 듀얼 메모리폼을 적용해 온몸을 안락하게 감싸는 사용감을 가진다. 하이브리드1 미디엄은 소프트보다 조금 더 탄탄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2는 계절에 따라 양면으로 뒤집어 쓸 수 있는 형태라 여름에는 통기성 소재로 쾌적하게 겨울에는 보온 소재로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3은 통몰드 라텍스를 적용해 내구성이 강하고 4가지 종류 중 가장 탄탄한 지지력을 갖췄다.
코웨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렌탈 중이거나 신규 렌탈 고객이 서비스 대상이며 탑퍼 교체 시점(36개월차, 6년 렌탈 기준) 도래 시 4가지 종류의 탑퍼 중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면 된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3년마다 새 침대의 쾌적함과 탄탄함을 되찾아주고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혁신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