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헤이즈 특별출연, '코미디 빅리그' 황제성·양세찬 랩 피처링 예고

2020-12-20 16:23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헤이즈가 tvN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에 출연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코빅'은 2020년 4쿼터 최종 라운드이자 '가장 빠른 성탄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제공



이날 특별출연을 예고한 헤이즈는 '사이코러스' 코너에 나선다. 문세윤과 특급 호흡부터 황제성, 양세찬의 깜짝 랩 피처링까지 예고돼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2020년 4쿼터를 단 1회만 남겨 놓고 있는 '코빅'은 '2020 슈퍼차 부부'와 '1%'가 치열한 우승 대결을 벌이고 있다. 현재 1점 차 박빙의 승부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2020 슈퍼차 부부'에는 황제성 아내 박초은이 등장해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을 넘어서는 살벌한 폭로전을 이어간다. '1%'의 장도연, 양세찬은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더할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중위권에서 팽팽하게 접전 중인 '헤비멘탈2', '용진호의 개그 보충대', '사이코러스'도 대미를 장식할 강력한 비밀 병기를 선보인다. '헤비멘탈2'의 이국주, 이상준은 한층 격해진 티격태격 호흡을 자랑한다. '용진호의 개그 보충대' 코너에는 양세찬과 김용명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애드리브로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