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GC녹십자, 수면 건강기능식품 '잠의신' 홈쇼핑 론칭

2020-12-21 15:17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GC녹십자의 수면 건강기능식품 '잠의신(神)./사진=GC녹십자 제공


[미디어펜=김견희 기자]GC녹십자는 수면 건강기능식품 '잠의신(神)'을 오는 22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원료인 '감태 추출물'을 함유해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감태 추출물은 실제 수면장애를 가진 성인남녀 대상의 인체적용시험에서 수면 중 각성시간 감소, 수면 중 호흡장애 지수 감소 등 유의미한 결과를 나타낸 바 있다.

이와 함께 스트레스성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는 '테아닌', 피로 회복을 위한 '비타민B군' 등이 함유돼 숙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김진경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스트레스로 인해 수면장애를 겪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는 론칭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동주문할인,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건강한가’는 유년기부터 노년기까지 온 가족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건기식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