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DGB사회공헌재단, ‘멘토·멘티’ 멘토링 활동 성료

2020-12-28 16:40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DGB사회공헌재단은 위드유대학생봉사단 해단식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DGB사회공헌재단 제공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DGB사회공헌재단은 ‘제9기 With-U대학생봉사단’ 활동을 마무리하고, ‘멘티’로 활약한 대학 입학 예정자 2명에게 온라인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지역민과 소통하고 지역민에게 봉사한다’는 기치 아래 지역 대학생 105명으로 구성된 ‘제9기 With-U대학생봉사단’은 어려운 지역 소외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가졌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웠지만, 금융교육 영상물 제작, 김장 배달봉사, 마스크 만들기 등 접촉을 최소화하고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비대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온라인으로 진행한 해단식에서는 학습지원 멘티 중 대학 입학이 확정된 2명의 학생에게 대학진학 장학금을 지급하고 입학선물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김태오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들 어려움을 겪었던 올 한해, 보다 더 어려운 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0대의 소중한 시간을 내어준 우리 With-U대학생 봉사자들에게 무한한 고마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DGB는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하는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