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T 시즌, 예능 '위너 베케이션: 벨 보이즈' 단독 공개

2020-12-29 10:24 | 오은진 기자 | dhdmswls3@mediapen.com

위너베케이션: 벨보이즈 포스터/사진=KT 제공


[미디어펜=오은진 기자]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은 리얼리티 예능 '위너 베케이션: 벨 보이즈'를 단독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위너 베케이션: 벨 보이즈는 아이돌 그룹 '위너'가 출연한다. 전 시즌 '위너 베케이션: 후니투어'는 전 멤버가 제주도 여행을 떠난 이야기를 담았지만 이번 시즌은 위너의 이승훈과 김진우가 병역의 의무를 다하러 떠나 남겨진 강승윤과 송민호가 함께한 휴가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시리즈는 여행의 설계자 '벨보이'가 모든 것이 구비된 '벨 하우스'로 이들을 초대하고 이 안에서 전혀 다른 성향의 두 친구가 보내는 시간을 솔직 담백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강승윤은 부캐 '강포토'로 변신해 송민호를 모델로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송민호는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며 여행 분위기를 주도했다.

위너 베케이션: 벨 보이즈의 본편은 오는 1월 4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시즌은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무료해진 일상에 활력이 되어줄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시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