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우아 티저, '아이 돈트 미스 유' 걸크러시 폭발…5인 5색 매력

2020-12-29 17:18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우아(woo!ah!)가 후속곡 '아이 돈트 미스 유(I DON’T MISS U)'로 활동에 나선다. 

29일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우아의 두 번째 싱글 수록곡 ‘아이 돈트 미스 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엔브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티저는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한다. 주인공 역의 나나를 시작으로 프로듀서 민서, 촬영감독 루시, 조명담당 우연이 차례로 등장한다. 마지막엔 소라가 등장해 "첫 번째 신 들어갈게요"라는 말고 함께 슬레이트를 친다. 

‘아이 돈트 미스 유’는 퓨처(Future) 기반의 힙합 트랙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는 마음이 담겼다. 우아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이 잘 표현됐다.

소속사 측은 “후속곡 ‘아이 돈트 미스 유’ 뮤직비디오에서는 MZ세대(2030대 밀레니얼과 10대 Z세대를 통합한 말) 우아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일 것”이라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우아의 매력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우아는 지난 24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된 언택트 팬미팅에서 후속곡 ‘아이 돈트 미스 유’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