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볼보코리아, 겨울맞이 '차량 무상 점검'…30일까지

2021-01-05 10:06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4주간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윈터(Service by Volvo 2021 Winter)’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볼보 XC60/사진=볼보코리아 제공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추운 겨울철 최적의 차량 성능 유지와 안전 주행을 위해 볼보자동차가 매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냉각수·워셔액 무상 보충 포함,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제동 계통과 엔진오일 및 필터, 타이밍 벨트, 미션 오일 등 구동 계통까지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벤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우선, 무상 점검 후 3가지 이상 부품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비를 진행한 경우에 한함) 또한,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대상 전원 스웨덴 에그비누 패키지와 손 소독 티슈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의 모든 공식 서비스센터는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실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했다. 입장 시 QR인증과 체온 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의 확인이 진행되며, 대기실 내 2M 이상 거리두기 유지와 좌석 투명 가림막 설치를 완료하였다. 또한 방역 수칙에 따라 실내 취식은 금지 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