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임영웅 '빈 지게' 음원으로…'사랑의 콜센타' PART36 발매

2021-01-05 10:44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36회에서 공개된 곡들은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이날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36’ 앨범에는 이찬원의 ‘아침의 나라에서', 영탁의 ‘연락선’, 임영웅의 ‘빈 지게’, ‘꿈인지 생신지’, 장민호의 ‘인생은 꿈이라오’가 수록된다. 또 김희재의 ‘애가 타’, 정동원의 ‘돼지토끼’,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희망가’, ‘댄싱퀸’까지 총 9곡이 담긴다.

지난 1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36회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해 TOP6가 다 함께 '희망가'를 부르며 오프닝을 열었다. 이날 방송은 ‘다시 보고 싶은 트롯맨’ 특집으로 꾸며져, TOP6와 노지훈, 이찬성, 양지원, 한이재, 옥진욱, 장영우가 대결을 펼쳤다.

목요일 밤에서 금요일로 시간을 옮겨온 ‘사랑의 콜센타’는 편성 변경 후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닐슨코리아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16.4%를 기록하며 금요일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PART36’ 앨범은 이날 낮 12시에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