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리본카(Re:BORN Car)가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를 5일 오후 5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신축년 새해 특집으로 3부에 걸쳐 진행된다. 1·2부에서는 국내 준중형 세단을 대표하는 '올 뉴 아반떼'와 '더 뉴 K3'를 소개하며, 3부에는 강병휘가 출연해 '방탄 리무진' 차량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우선 이번 리본쇼에서 선보이는 '올 뉴 아반떼'는 강인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최첨단 안전편의 기술을 탑재해, 지난해 출시 직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대표 준중형 세단이다.
기아자동차의 '더 뉴 K3' 역시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스포츠카처럼 다이내믹한 외관과 감성을 선호하는 이들의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본카(Re:BORN Car)가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를 5일 오후 5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리본카 제공
또한 3부에는 '방탄 리무진 특별편'이 편성돼 더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일반 EQ900 차량과의 비교는 물론 방탄 리무진 시승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아, 국내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방탄 리무진 차량의 특징들을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리본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차량 구매 및 판매 관련 상담을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실시간 방송 화면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세트(50명)를 제공한다. 생방송 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할 예정이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일상에서 접하기 어려운 방탄 리무진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더욱 특별한 재미와 정보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진귀한 차량을 소개하거나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적극 발굴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쇼핑하며 색다른 재미까지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