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임영웅 '크리스마스니까' 음원으로…'뽕숭아학당' PART17 발매

2021-01-06 10:4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TV조선 ‘뽕숭아학당’ PART17 음원이 오늘 발매된다.

지난 달 30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32회에서 트롯맨들이 가창한 곡들은 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정동원의 ‘유쾌 상쾌 통쾌’를 비롯해 영탁과 이찬원의 ‘당신이 좋아’,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흥부자’, 정동원의 ‘루돌프 사슴코’, 이찬원의 ‘나는 행복합니다’가 수록된다.

또 장민호의 ‘여여’, 영탁의 ‘겨울이야’, 이찬원의 ‘고향설’, 임영웅의 ‘크리스마스니까’, 김희재의 ‘헤어지는 중입니다’까지 총 10곡이 발매된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들은 ‘제1회 뽕숭아 시상식’과 ‘연말 파티’로 무대를 꾸몄다. 

정동원은 '제1회 뽕숭아 시상식'에서 '베스트 신스틸러' 상을 받은 뒤 '유쾌 상쾌 통쾌'를 열창해 축제 분위기를 달궜다. 

이찬원은 '베스트 커플'과 '최고의 분당 시청률' 상으로 2관왕에 올랐다. 그가 부른 '나는 행복합니다'는 네이버TV에서 조회수 8만 뷰를 돌파했다. 

그런가하면 영탁은 겨울에 떠오르는 추억으로 연인과의 이별을 언급하며 자작곡 ‘겨울이야’로 무대를 꾸몄다. 또 임영웅은 ‘크리스마스니까’로 달달한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뽕숭아학당’ PART17은 이날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