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샘, 카카오와 매트리스 구독 서비스 시작

2021-01-08 16:52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한샘은 카카오톡 한샘몰 채널을 통해 가구 구독 서비스 사업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구독 전용 매트리스 브랜드 '이지8(EAZY8)'을 선보였으며 향후 침대와 소파 등 가구 품목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샘이 선보인 구독 전용 매트리스 브랜드 'EAZY8'./사진=한샘 제공



구독 서비스 이용은 카카오톡 한샘몰 채널에서 한샘의 구독서비스 운영 상품 정보를 얻고 원하는 상품을 신청하면 된다. 

구독 서비스 전용 매트리스 브랜드 EAZY8은 안락함을 뜻하는 Easy와 잠을 상징하는 알파벳 Z, 8시간동안의 숙면을 위한 매트리스라는 의미인 숫자 8을 결합한 단어다. 

이지8 제품은 일반 스프링 타입과 포켓스프링 토퍼형 타입 2가지가 있다. 일반 스프링 타입 매트리스는 스프링 경도를 구역에 따라 다르게 사용해 누웠을 때 신체 굴곡에 맞는 체압 분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토퍼형 포켓 타입은 흔들림 전달이 적은 포켓 스프링을 사용했으며 미디움, 하드 두 가지 경도를 적용할 수 있다. 

이지승 한샘 O2O지원부 팀장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확산에 따라 주목 받는 구독서비스를 카카오톡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카카오톡 구독 서비스를 통해 한샘에서 새로 선보이는 매트리스 브랜드 EAZY8과 이벤트, 사은품 등 다양한 런칭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