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장영란, '네고왕2' 메인 MC 발탁…2월 초 방송 확정

2021-01-09 02: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2020년 하반기 네고 열풍을 일으켰던 웹 예능 '네고왕'이 시즌2로 돌아온다. 글로벌 미디어 기업 에이앤이 코리아는 '네고왕 시즌2' 제작을 확정하고 방송인 장영란을 새 MC로 확정했다. '네고왕 시즌2'는 2월 초 공개 예정이다.

'공감 요정', '인간 비타민' 등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장영란은 이번 '네고왕 시즌2'를 통해 특유의 밝은 텐션과 똑부러지는 네고 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은 출연자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고동완 PD 사단과의 폭발적인 시너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BBQ를 비롯해 스킨푸드, 하겐다즈, 롯데백화점 등 '네고왕'에 출연한 기업들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렸을 정도로 '네고왕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번에는 장영란과의 특급 케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제작진은 장영란 캐스팅 비화를 '네고왕 시즌2' 티저에서 공개한다는 계획.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지난해 론칭 3개월 만에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에 선정되고,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웹예능 부문을 수상하는 등 흥행력과 화제성을 인정받고 있다. 장영란과 함께하는 '네고왕 시즌2'를 통해 흥행 열풍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장영란과 함께하는 '네고왕 시즌2'는 다음 주 첫 촬영을 시작하고 2월 초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에이앤이 코리아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