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쿠쿠 '킨델 텀블러' 출시..."이중 단열구조로 보온 유지"

2021-01-11 18:48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쿠쿠전자는 이중 진공 단열구조로 뛰어난 보온·보냉 성능을 갖춘 '킨델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중 진공 단열구조를 적용한 쿠쿠 '킨델 텀블러' 3종./사진=쿠쿠 제공



킨델 텀블러는 이중 진공 단열 구조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내부에 담긴 음료의 온도가 외부의 환경에 의해 변하지 않고, 밀폐력이 뛰어나 보온ㆍ보냉 효과가 장시간 지속되어 원하는 온도의 음료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텀블러 내ㆍ외부의 온도 차에 의해 표면에 물방울이 생기는 결로 현상이 없고 내부에 담긴 음료 온도가 표면에 영향을 주지 않아 잡았을 때 뜨겁거나 차갑지 않아 안전한 사용을 돕는다.

스테인리스 적용으로 내구성이 뛰어나 피크닉, 등산, 캠핑 등 각종 야외활동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고, 우수한 내식성으로 부식 걱정 없이 안전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텀블러 내부의 촘촘하게 만들어진 차 망으로 찻잎이 새어 나오는 것 없이 깔끔하게 차를 우릴 수 있다. 텀블러의 뚜껑, 차 망, 본체는 모두 분리돼 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언제나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 용량은 350mL(스카이 블루), 430mL(핑크),  470mL(베이지) 세 가지로 구성됐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텀블러는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으로 환경도 지키고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수요가 지속 상승하고 있다”며 “쿠쿠의 신제품 킨델 텀블러는 일상 속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고 특히 연일 이어지는 추운 날씨 속 뛰어난 보온 효과로 온 종일 음료를 따뜻하게 즐기며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