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CIX, 컴백 확정…'안녕, 낯선 꿈' 스케줄러 공개

2021-01-14 13:19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2월 2일 컴백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CIX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 꿈'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CIX는 오는 15일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어 18일부터 21일까지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하고, 22일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이어 25일부터 29일까지 개인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하고 30일에는 앨범 프리뷰를, 2월 1일에는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장을 배경으로 한 스케줄러 이미지도 눈길을 끈다. 텅 빈 객석을 비추는 스포트라이트가 신보에 담긴 '헬로(HELLO)' 시리즈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 CIX의 새로운 성장을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