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리빙 브랜드 ‘캅카(Kapka)’와 손잡고 ‘캅카 법랑 머그’를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월21일까지 ‘캅카 법랑 머그’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캅카’는 화려한 마블 무늬의 리빙 제품을 선보이는 수입 브랜드다. 어린 시절 추억 속 색색깔의 법랑 식기와 그 안에 담긴 맛있는 음식들, 화려한 색감으로 즐기는 특별한 식사시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터키의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금속 소재에 무독성 유약을 발라 구워 내는 전통적인 법랑 제조 기법을 활용하고, 제품을 고온의 열로 구워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배스킨라빈스가 ‘캅카’와 손잡고 선보이는 ‘캅카 법랑 머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고, 홈카페·홈캠핑 등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행복과 힐링 타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캅카 법랑 머그’는 물감을 흩뿌린 듯한 독특한 마블 무늬와 색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분홍색과 파란색 두 가지 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려한 무늬에 유리처럼 매끈한 광택이 더해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에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의 ‘캅카 법랑 머그’는 오는 21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핸드팩 메뉴 중 ‘쿼터(1만5500원)’ 이상 구매시 ‘캅카 법랑 머그’를 개당 1만500원에 판매한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했다.
구매한 제품은 결제 시 지정한 날짜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오는 22일부터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도 해피앱 행사와 같은 가격의 ‘쿼터&캅카 법랑 머그컵’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머그컵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최근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에서 인기가 좋은 법랑 머그를 배스킨라빈스만의 스타일로 제작했다”며 “‘캅카 법랑 머그’와 함께 좀 더 특별한 나만의 홈카페를 차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