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2021-01-19 13:56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대신증권은 19일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서비스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이체한 대신증권 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펀드쿠폰을 제공하는 '대신증권 오픈뱅킹으로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신증권이 오픈뱅킹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대신증권 제공


 
먼저 대신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사이보스 터치'에서 오픈뱅킹을 연결한 고객 모두에게 '펀드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로 타 금융기관 계좌에서 대신증권으로 10만원 이상 이체하면 '미국주식 실시간시세 이용 6개월 쿠폰' 혹은 '펀드쿠폰 2만원권'을 선택해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대신증권 오픈뱅킹으로 모여라'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사이보스 터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한 후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자산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오픈뱅킹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신증권의 편리한 오픈뱅킹서비스도 경험하고 경품으로 받은 펀드쿠폰으로 자산증식의 재테크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