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박지윤, 임신·출산설…♥조수용 대표 누구? "팟캐스트로 사랑 키워"

2021-01-20 18:06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박지윤의 임신·출산 소식이 같은 날 전해졌다. 

20일 SBS 연예뉴스는 측근의 말을 빌려 박지윤이 임신 7개월 차로, 안정기에 접어들었다고 보도했다. 이후 복수 매체를 통해 박지윤이 이미 출산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박지윤(왼쪽), 조수용 부부. /사진=매거진B SNS 캡처



이와 관련해 카카오 측은 "개인적인 부분이라 회사 차원에서 확인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박지윤은 2019년 3월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은 조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지 매거진B의 팟캐스트 'B캐스트' 진행을 맡으면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디자인과 예술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사랑을 키운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2년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었다. 

조수용 대표는 서울대 산업디자인과 학·석사 출신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초록색 직사각형 검색창을 디자인한 인물로 유명하다. 그는 NHN CMD(Creative Marketing & Design) 부문장을 거쳐 브랜드 및 디자인 컨설팅 전문기업 JOH를 설립했고, 2016년 10월 카카오에 합류해 브랜드 디자인 총괄 부사장을 지냈다. 이후 2017년 9월 공동체브랜드센터 센터장을 맡았고, 지난 해 3월 여민수 대표와 함께 공동 대표로 선임됐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