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아성다이소,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출시

2021-01-22 15:03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아성다이소가 '마블 시즌2' 이후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고 22일 전했다.

아성다이소가 '마블 시즌2' 이후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마블시리즈는 2019년 5월 처음 출시됐고, 같은 해 12월에 '마블 시즌 2'를 출시하면서 상품 구색을 확장했다. 이번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는 마블 유니버스 마니아세대인 204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과 나를 꾸밀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 사무용품, 패션용품, 차량용품 등 총 30여 종을 출시했다.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은 사무용품과 차량용품으로 구성했다. '마블 2단 서랍장'과 '마블 펜꽂이'는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마블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책상 위를 새로운 느낌으로 바꿔준다. 

나를 꾸미는 상품은 패션용품과 액세서리 용품을 주로 판매한다. '마블 에코백'은 모노톤 색깔의 에코백에 아이언맨, 캡틴마블 등의 캐릭터를 디자인했고 어깨끈과 손잡이 끈이 같이 달려있어, 휴대하기 편하게 출시했다. 

이 밖에도 다꾸족(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을 위한 마스킹 테이프와 홀로그램 데코스티커도 같이 출시했다. '마블 마스킹테이프'는 마블 캐릭터가 귀엽게 디자인되어, 다꾸,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등 다양한 꾸미기에 적합하고, '마블 홀로그램 데코스티커'는 마블 캐릭터가 실사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연령대와 상관없이 다양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아성다이소 측은 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년여 만에 마블시리즈가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로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