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국민은행, 아시안뱅커 선정 '한국 최고 PB' 수상

2021-01-27 11:41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은 글로벌 금융전문지인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가 주관한 '글로벌 웰스 앤드 소사이어티 어워즈(The Global Wealth and Society Awards) 2020'에서 '자산관리 서비스 부문 대한민국 최우수 PB(Private Banking)은행'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KB국민은행 본사 전경./사진=KB국민은행 제공



글로벌 웰스 앤드 소사이어티 어워즈는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 지역 금융·경제 전문지인 아시안뱅커가 주관하는 수상 프로그램이다. 이 상은 PB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과 금융산업 발전 및 사회공헌에 기여한 최고의 은행을 국가별로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수상했다.

아시안뱅커 관계자는 "국민은행은 한국 내 시장 지배력뿐 아니라 그룹 차원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차별화된 비대면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김영길 WM고객그룹 부행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사회적 기대에 부응하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