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마마무 포스터에 관심 'UP'…새해 첫 팬미팅 '무무투어' 21일 개최

2021-02-02 08: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마마무가 2021년 첫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그룹 마마무는 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는 21일 마마무가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2021 마마무 팬미팅 '베스트 프렌드, 베스트 트레블!' 무무투어(Best friend, Best travel! 'MOOMOO TOUR')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고 밝혔다.


마마무 팬미팅 포스터. /사진=RBW



공지에 따르면 마마무는 이번 팬미팅에서 무무를 위한 최고의 여행을 예고, 멤버별 개성 넘치는 4인 4색 가이드로 변신한다. 열정 만렙 가이드 솔라와 익사이팅 가이드 문별, 낭만 가득 가이드 휘인과 자유 영혼 가이드 화사까지 꿈틀거리는 여행 본능을 자극한다.


마마무 팬미팅 포스터. /사진=RBW



공지와 함께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서 마마무는 푸른 하늘색 배경을 뒤로 한 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으로 따뜻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2021 마마무 팬미팅 Best friend, Best travel! 'MOOMOO TOUR'는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인터파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3일부터 17일까지 예스24와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일반 판매가 진행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