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소연 재계약, 킹엔터 인연 이어간다 "두터운 신뢰 바탕"

2021-02-04 14:56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이소연이 킹엔터테인먼트(이하 킹엔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4일 소속사 킹엔터 측은 "이소연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고, 앞으로도 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킹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정말 매력적인 사람, 배우 이소연과 계속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소연이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소연은 2003년 영화 '스캔들'로 데뷔 후 드라마 '봄날', '신입사원', '봄의 왈츠', '내 인생의 황금기', '천사의 유혹', '동이', '닥터진', '루비반지', '죽어야 사는 남자', '용왕님 보우하사'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소연은 최근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 연출 박기호) 출연 소식을 전하며 1년 6개월여 만에 안방 복귀를 선언하기도 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작품이다. 이소연은 이번 작품에서 열혈 디자이너 고은조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열연을 선보인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오는 15일 처음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