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위아이, 티저 공개…24일 '아이덴티티:챌린지' 컴백 확정

2021-02-07 14:52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새 미니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7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위아이가 오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챌린지(IDENTITY:Challeng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은 지난 해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아이덴티티:퍼스트 사이트(IDENTITY : First Sight)’ 이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아이덴티티(IDENTITY)’ 시리즈의 2막이다. 

앞서 첫 번째 앨범을 통해 위아이 멤버들이 운명처럼 하나가 되어 만들어갈 청춘의 열정을 처음으로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도전을 통해 시련을 극복하고 하나가 되는 위아이를 만드는 과정을 그려냈다.

위아이는 이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명과 발매일시가 기재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우월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위아이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의 앞에는 6개의 마이크가 놓인 가운데, 새 앨범 콘셉트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챌린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