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젝스키스,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확정…12일 방송

2021-02-10 09:19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젝스키스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1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젝스키스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신곡 '뒤돌아보지 말아요'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한 곡이다. 지난 해 봄 유희열이 tvN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이 목표를 달성해 탄생했다. 
 
음원 발매 이후 직접 만난 젝스키스와 유희열이 어떠한 입담을 풀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신곡 작업 과정을 담아낸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를 통해서도 매주 유쾌한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젝스키스는 10일 방송되는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뒤돌아보지 말아요' 작사에 참여한 김이나와 젝스키스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젝스키스의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지난 5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악 차트인 지니, 바이브 등의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밟았다. 뮤직비디오는 공개된지 약 하루 반나절 만에 유튜브에서 100만뷰를 넘어서며 음악팬들의 호평 속 인기 순항 중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