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가 연 2회 이상 제주 여행 시 보다 합리적인 여행이되도록 숙박 혜택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서비스를 더한 '해비치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해비치 멤버십은 숙박 혜택 외에도 무료 발렛 서비스 같은 편의성을 제공하고, 객실 업그레이드, 운영 프로그램의 체험 기회 우선 제공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수페리어 또는 리조트 스튜디오 트윈 숙박권 1매와 조식 뷔페 1인 이용권 2매, 사우나 이용권 4매가 포함됐다. 객실 주중(일~목요일) 이용 시 30% 할인권 2매와 객실 및 패키지 예약 시 10%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식사 및 음료 이용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호텔 수영장 4인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객실 내에 웰컴 쿠키를 제공하며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객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바다 전망의 객실로 우선 업그레이드해준다. 차량 대여 서비스인 시승차 프로그램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해비치 멤버십은 가입 후 1년간 이용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50만원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