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미니가 널 데리러 가"…찾아가는 시승 프로그램 시작

2021-02-17 14:34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미니 코리아가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21일까지 약 4주간 ‘2021 미니 찾아가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미니쿠퍼/사진=미니코리아 제공



이번 이벤트는 전시장이 없는 지역의 고객들에게 미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전 예약제를 도입해 행사장 내 시간대별 한정된 인원을 유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할 방침이다.

행사는 미니 전시장이 없는 4개 지역(천안·시흥·전주·진주)과 전국 각지에 있는 4개 미니 전시장(수원·송도·광주·창원)에서 진행되며, 미니 코리아가 직접 방문해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2021 미니 컨트리맨/사진=미니코리아 제공



시승은 해당 기간동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각 8회에 걸쳐 진행되며,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고성능 미니 JCW 라인업을 포함한 모든 미니 모델을 시승할 수 있다.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봄 나들이 시즌에 유용한 미니 슬링백과 휴대용 와인 칠링백이 선물로 제공되며, 행사장에서는 미니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7일부터 미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2021 미니 찾아가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추후 하반기 중 동일한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